작성일 : 19-07-08 10:20
[채용.창업정보] 대한민국 대표 보안기업에서 근무할 보안인력 찾습니다
 글쓴이 : happy
조회 : 1  
대한민국 대표 보안기업에서 근무할 보안인력 찾습니다


한국통신인터넷기술과 모니터랩, 한류AI센터 등 15개 기업 보안전문가 모집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7월의 두 번째 주는 보안전문기업들이 보안전문가를 대거 채용한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의 회장사이기도 한 한국통신인터넷기술에서는 신입 개발자를 모집하며, 모니터랩은 기술지원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한류AI센터(구 닉스테크)는 보안솔루션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이번 주에는 15개 기업이 보안인력을 모집한다. 이번 주에는 신입만 채용하는 기업은 1곳이며, 신입과 경력직을 함께 채용하거나 경력에 상관없이 인력을 채용하는 기업은 7곳이다.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경력직을 채용하는 기업은 7곳이다. 

한국통신인터넷기술은 정보보안 제품 및 웹/시스템 신입 개발자를 모집한다. 웹 개발과 시스템 개발 두 분야에서 모집하며, 웹 개발은 PHP, Javascript, Python, C# 등 개발 경험, 시스템 개발은 C, C++, Linux, 정보보호 관련 개발 경험이 있어야 한다. 전산학, 컴퓨터공학, 응용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 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모니터랩은 기술지원팀 보안솔루션 필드엔지니어를 모집한다. 신입 또는 5년 이하 경력자를 찾으며, Linux 및 Network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Web Application Firewall, 유해차이트차단, SSL복호화 제품 기술지원 경험이 있어야 한다. L4, L7 스위치 기술지원 경력자를 우대한다. 

한류AI센터는 보안솔루션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구축과 유지보수 두 분야에서 각각 모집하며,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와 운전가능자, 관련 자격증(정보처리기사) 보유자를 각각 우대한다. 


▲ 자료 : 취업포탈 잡코리아(http://www.jobkorea.co.kr/Recruit/)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